향수 샀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408 목록 댓글 6

아모레몰 포인트 쌓인거 털기 위해서 샀는데 괜찮네요 독한 느낌 없고 시원한 향이라 여름에 쓰기 좋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하... 진짜 댓글 토할거 같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국내향수는 안써봐서ㅠ 얼마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쿠폰만 쓰면 대충 5~만원 정도 나올거예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ㅎㅎ 해외 브랜드만 쓰는 부심 있는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