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 샀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408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모레몰 포인트 쌓인거 털기 위해서 샀는데 괜찮네요 독한 느낌 없고 시원한 향이라 여름에 쓰기 좋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하... 진짜 댓글 토할거 같다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국내향수는 안써봐서ㅠ 얼마에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쿠폰만 쓰면 대충 5~만원 정도 나올거예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ㅎㅎ 해외 브랜드만 쓰는 부심 있는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