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혼자 먹는중 조용히 좋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196 목록 댓글 8

애는학원가서 7시반에오고
남편은 늦고
바자락된장찌개 제육볶음
오이무침 겉절이에ㅎ
제가했지만
맛있어요
아침에 커피믹스한잔먹고
첫끼 세상행복하네요
님들도 맛나게 먹어요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ㅇㄷ 에이 그래도 한 55키로 전후 아님 최대 60키로정도이실거같아요 하루한끼라니 맞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오 56이요ㅎ
    매일 이런진 않죠ㅋ 매일이럼 53까진 빠질텐데 하루한끼가 님네 세끼일껄요
    맥주에~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역시 하루한끼라니 아무리 드셔도55전후정도일거같았어요 ㅎㅎ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네 운동도 열심히해서요
    먹기위해 운동하는뇨자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피부좋아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