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는학원가서 7시반에오고
남편은 늦고
바자락된장찌개 제육볶음
오이무침 겉절이에ㅎ
제가했지만
맛있어요
아침에 커피믹스한잔먹고
첫끼 세상행복하네요
님들도 맛나게 먹어요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ㅇㄷ 에이 그래도 한 55키로 전후 아님 최대 60키로정도이실거같아요 하루한끼라니 맞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오 56이요ㅎ
매일 이런진 않죠ㅋ 매일이럼 53까진 빠질텐데 하루한끼가 님네 세끼일껄요
맥주에~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역시 하루한끼라니 아무리 드셔도55전후정도일거같았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네 운동도 열심히해서요
먹기위해 운동하는뇨자ㅋ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피부좋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