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전성기때 영웅재중 인기 있었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431 목록 댓글 16

그땐 박유천만 보여서 ㅜㅜ
요즘 보니 자기관리 철저하고
젤 롱턴하네요
영화도 찍고 멘토로 나오고 등
얼굴도 관리 잘해 동안에
참 성실해 보여요
키워준 양부모님께 60억짜리 집 지어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집 사진 올렸어요
    보통 아들 입양 다 싫어하는게
    현실이죠 ㅜ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누나들사이에서 자라서 여자팬들 대하는것도 잘해요 아직도 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동방신기 한참 잘나갈때
    믹키유천 인기 제일 많았고 다음이 재중이였어요
    윤호는 리더라서 어디나와서든 말을 많이 해서 인지도 높았고
    준수랑 창민이 젤 인기없는 멤버였는데
    그래도 동방신기 하면 어마어마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영웅재중이 제일 잘생겼다고 생각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돈은 다 똑같이 나누니까요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