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3딸이 중3딸이랑 일본여행 가고싶다는데 일본은 괜찮을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256 목록 댓글 12

둘이 모아논 돈으로 갔다오겠다는데 님들같음 보내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좋죠
    저라면 보낼듯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이런건 엄마가 딸 상태보면 답 나오지 않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충분히 가능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ㄴㄴ 20살은 아직 어림 성인된지 얼마나 됐다고 위급한 상황생기면 대처 미흡할꺼같아 어른이 같이 가야 된다고 봅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우리 애들이랑 동갑이네요 큰애가 일본정도는 충분히 가능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