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3딸이 중3딸이랑 일본여행 가고싶다는데 일본은 괜찮을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256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둘이 모아논 돈으로 갔다오겠다는데 님들같음 보내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좋죠저라면 보낼듯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이런건 엄마가 딸 상태보면 답 나오지 않나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충분히 가능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ㄴㄴ 20살은 아직 어림 성인된지 얼마나 됐다고 위급한 상황생기면 대처 미흡할꺼같아 어른이 같이 가야 된다고 봅니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우리 애들이랑 동갑이네요 큰애가 일본정도는 충분히 가능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