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타기 무섭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781 목록 댓글 4

https://v.daum.net/v/20260619111551043

인천지하철 2호선 열차 안에서 중년 남성이 여성 승객과 이를 제지하던 승객을 폭행한 뒤 달아나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19일 인천 서부경찰서와 인천교통공사에 따르면 전날 오후 10시50분쯤 인천지하철 2호선 서구청역 부근을 운행하던 열차에서 승객 폭행 신고가 접수됐다.

신고자와 목격자들은 경찰에 “중년 남성이 20대 여성 승객을 폭행한 뒤 이를 말리던 50대 남성 승객의 멱살까지 잡고 달아났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https://v.daum.net/v/20260618115231264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서울 지하철 4호선에서 왜소한 여성들만 골라 상습 폭행을 저지르고 있다는 제보가 전해진 가운데, 가해자로 지목된 남성의 부모로 추정되는 여성이 경찰에 자진 신고를 해왔다.

18일 동아일보에 따르면 경찰엔 해당 남성의 어머니로부터 "온라인 속 인물이 내 아들과 인상착의가 같다"는 취지의 신고가 접수됐다.

경찰은 해당 남성을 소환해 본인 여부와 사건 경위와 추가 피해 사실 여부 등을 조사할 방침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어우...찌질이.......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사람 잘못골라 염라대왕이랑 하이파이브 하기 직전까지 처맞아봐야 정신을 차리겠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젊은 여성만 폭행하는거 아님? 못난놈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쓰레기같은 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