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양보호사 하시는 분 계실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210 목록 댓글 3

3시간 근무면 몇 분씩 나누어 일지에

체크해야 하나요?

실제  하루 몇분씩 활동에 할애하나요?

물론 상황따라 다르겠지만 참고하고 싶어서요 

처음 일해보려 하거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신체활동 90분 정서지원20분
    가사일상생활지원으로 나머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어떻게 하라고 센터에서 다 알려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22센터마다 달라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