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양보호사 하시는 분 계실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21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3시간 근무면 몇 분씩 나누어 일지에체크해야 하나요?실제 하루 몇분씩 활동에 할애하나요?물론 상황따라 다르겠지만 참고하고 싶어서요 처음 일해보려 하거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신체활동 90분 정서지원20분 가사일상생활지원으로 나머지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어떻게 하라고 센터에서 다 알려줘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22센터마다 달라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