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전문학사인데
제대로안봐서 학사 4년제에 원서넣었다 ㅋㅋㅋ
시부랄꺼 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전문졸인데 모집대상이 4년제학력에 원서넣었단소리
서류에서 걸려질꺼니 걱정하지마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근데 그러다 생각보다 괜찮네 하고 채용되는경우도 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뭐어때요. 경력직 뽑는데 무경력 자격증 없는 사람 다 들어와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뭐어때요. 경력직 뽑는데 무경력 자격증 없는 사람 다 들어와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안되면 말고!! 이 마인드 이런 상황에선 괜찮죠 !!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