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망신 쪽팔리네 채용공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480 목록 댓글 6

나는 전문학사인데
제대로안봐서 학사 4년제에 원서넣었다 ㅋㅋㅋ
시부랄꺼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전문졸인데 모집대상이 4년제학력에 원서넣었단소리
    서류에서 걸려질꺼니 걱정하지마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근데 그러다 생각보다 괜찮네 하고 채용되는경우도 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뭐어때요. 경력직 뽑는데 무경력 자격증 없는 사람 다 들어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뭐어때요. 경력직 뽑는데 무경력 자격증 없는 사람 다 들어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안되면 말고!! 이 마인드 이런 상황에선 괜찮죠 !! 어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