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누구한테 뭐 받는것도 싫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530 목록 댓글 2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주는것도 싫은데 받는것도 싫어요진짜 생각해서 주는걸텐데 난 또 그에 대한 선물을 해야하고 ㅜㅜ사람사는건데진짜 사회성없는 인간같죠 이런데.한번도 일을 쉬어본적업히 일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저두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어릴때 못 받고 자라서 그래요 제가 그럼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주고받고서로정이라는데 신경써야해서 저도별로요 부담스럽고 또돈들여사줘야하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안주고 안받기 최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22젤편함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