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누구한테 뭐 받는것도 싫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530 목록 댓글 29

주는것도 싫은데 받는것도 싫어요

진짜 생각해서 주는걸텐데 난 또 그에 대한 

선물을 해야하고 ㅜㅜ사람사는건데

진짜 사회성없는 인간같죠 이런데.한번도 일을 쉬어본적업히 일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저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어릴때 못 받고 자라서 그래요 제가 그럼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주고받고서로정이라는데 신경써야해서 저도별로요
    부담스럽고 또돈들여사줘야하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안주고 안받기 최고 👍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22젤편함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