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관위, ‘투표지 인쇄 축소’ 이유…“많이 남으면 부정선거 의혹 제기될까봐”
공교롭게도 국힘만 빼고 갔네
선관위 민주당 부정부실선거 한팀인가
왜 국힘우세지역만 투표용지 인쇄 축소 했을까
백번 양보해서 저말이 맞다해도
전국 선거구 다 부족해야 논리가 된다고 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어쩐지 망주당 조용하다 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딱걸렸네
이제 어쩔거임?
국힘 한명이라도 꼈으면 아주 재밌었을텐데
안낀게 문제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추악한 노태악+ 찢정권 드럽다 어디까지가 진실이냐
스벅 광우뻥만큼 선동해보지
사상초유 부정선거 논란
청년들이 올림픽공원에 몇만명 모여도
개조용해
이상하게 너무 구리더라 ㅉㅉㅉㅉ
니들 뭘 해도
국가세금만 펑펑 뿌리고
거짓말쟁이
내로남불
좌빨공산당 이미지야 ㅉㅉㅉㅉ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이런댓글 한두명이 쓰는거죠?
너무비슷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아는 어휘 몇 개 안 되어 돌려 쓰는 알바라 금방 알아차릴 수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어휘래ㅋㅋ 리박 2찍 일베로 도배하는 덜떨어진 개딸 정신병자알바 지소개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