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나오나요?
1700세대라치고
많이 나올까요?
이용안해도 내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1600세대살고있는데
골프장.헬스장 .그외 독서실.도서관 .까페 커뮤니티 있구요
수영장은없는데 기본관리비10마넌정도요
골프장2만 헬스장1만.그외 시설은 무료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다른건 괜찮은데 수영장은 없는게 낫겠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1900세대 수영장 골프장 사우나 헬스장 등등 있는데 다른 아파트 살때보다 좀 나오긴 합니다 공동으로 커뮤를 쓰든 안쓰든 월 만원은 무조건 냅니다 그대신 쿠폰 3장을 줘요 그걸로 수영장이나 사우나 가요 그리고 커뮤 전기세 수도세도 공동으로 내구요 수영이나 사우나 골프등을 아파트에서 해결할수있어서 전 맘에들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입주민들이랑 벗은 몸은 창피하네요ㅎㅎ
헬스는 좋네요
고맙습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수영장 3.5만원정도 세대당 부담
나머진 사용하는 세대만
헬쓰장 전기료 같은건 공동부담
안이용하는 사람만 손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