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쓰림 심하신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219 목록 댓글 12

약먹어도 소용없고
먹어도 쓰리고
안먹어도 쓰리고
심한분들~~
어쩌신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양배추쌩으로먹어요 남편속불난다고하더니 쌩으로먹고약먹고하니갠춘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약바꿔달라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약이안들어요??
    내과약이 왠만하면...잡히던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약먹으면
    시간이
    좀 걸릴순 있어도 괜찮아 지는데
    급하면 양배추 생으로 씹어 먹거나 꿀 한숟갈 물 타지말고 꿀꺽 삼캬요 급한 통증은 가셔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헬리코박터 균이 있는 건 아닌지?
    저는 마!!! 갈아 먹는 거 왕 추천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