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먹어도 소용없고
먹어도 쓰리고
안먹어도 쓰리고
심한분들~~
어쩌신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양배추쌩으로먹어요 남편속불난다고하더니 쌩으로먹고약먹고하니갠춘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약바꿔달라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약이안들어요??
내과약이 왠만하면...잡히던데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약먹으면
시간이
좀 걸릴순 있어도 괜찮아 지는데
급하면 양배추 생으로 씹어 먹거나 꿀 한숟갈 물 타지말고 꿀꺽 삼캬요 급한 통증은 가셔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헬리코박터 균이 있는 건 아닌지?
저는 마!!! 갈아 먹는 거 왕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