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보카도 잘 몰라서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446 목록 댓글 5

물렁하지도 딱딱하지도 않고 저 상태인데
버려야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아뇨. 잘익었는뎅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왜버림?ㅋㅋㅋㅋㅋ
    껍질은 안먹는것임
    ㅋㅋㅋ
    맛소금 약간 뿌리면 맛남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좀 마른것처럼 살짝 딱딱한데 냉동에 넣어도 되나요? 아직 먹을일이 없어서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저는 숙성 잘못해서 그냥 냉동 사먹어요..
    요새 바나나랑 갈아먹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22222222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