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보카도 잘 몰라서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446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물렁하지도 딱딱하지도 않고 저 상태인데버려야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아뇨. 잘익었는뎅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왜버림?ㅋㅋㅋㅋㅋ껍질은 안먹는것임ㅋㅋㅋ맛소금 약간 뿌리면 맛남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좀 마른것처럼 살짝 딱딱한데 냉동에 넣어도 되나요? 아직 먹을일이 없어서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저는 숙성 잘못해서 그냥 냉동 사먹어요..요새 바나나랑 갈아먹어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22222222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