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눈물이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713 목록 댓글 33

내가 자고 일어났을때 

첫마디가 잘잤어? 안녕? 하이?

이런말이었으면 어땠을까 얼마나 좋았을까 ㅠ

첫마디가

게을러터저가지고.....

본인은 새벽에일어나서 설거지하고 청소했다고

(4시도아니고 아마 3시반쯤부터 그랬을거에요)

자랑하고싶어서 

내가자는방까지 일부러 청소기돌린것까지는 이해하겠는데

첫마디가

저는 너무화나요

너무 안맞죠?

이러고 오래살았는데

본인은 뭐가잘못인줄도 모를거에요

자기같은 남편없다고 설거지하고 청소하는 거디가 돈까지벌어오는

저는 말한마디 한마디에 비수가 꽂혀요

언어 한마디 단어하나에

제가 이상한가요???

설거지하고 청소 아 세탁기 돌리기까지 안방문 다 열어놓고

제가 고마워하는게 정상인가요?

전'하나도 고맙지않아요 1도

아니 0.00000000001도

안맞으면 지금이라도

고마워야 고맙다하죠

말한마디로 다 죽이는데

차라리집안일안하고

잘잤어?  이런 말이 백배천배는 좋을거같아요

상대방 깍아내리고 본인 잘났다고하는건

아니지않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어찌 살았을까싶네요
    글만봐도 숨막혀요
    저라면 들이받았어요
    참지마세요
    말도안되게 자기가 못참고 새벽에 청소질을 해대면서 그거 안한다고 게을러터진건가요?
    그딴식으로 얘기하는거 왜 그냥 듣고만계세요?
    개싸움을 해서라도 적당히좀하라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천번만번 이해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고마운건 고맙다해라 게으른게 디지게 불만만 많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오죽이나 안하면 남편이 다 하겄어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지랄지랄을 해줘야.. 자는데 청소하는 소리 제일 싫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