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 세후 610만원
마누라 세후 280만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아무리 익명이라도 월급을 까다니 대단하세요..ㅠㅠ 저렇게 벌어서 어떻게 사세요??? ㅠㅠ 힘드시겠다..힘내세요..!! 홧팅!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남편800 나320 월수입 2천도 안되고..
그냥 한달한달 사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세후 280 괜찮은데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빈민층이구나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글쵸 빈민층도 고유가지원금 안나오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