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민층 이번달 부부월급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617 목록 댓글 17

남편 세후 610만원

마누라 세후 280만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아무리 익명이라도 월급을 까다니 대단하세요..ㅠㅠ 저렇게 벌어서 어떻게 사세요??? ㅠㅠ 힘드시겠다..힘내세요..!! 홧팅!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남편800 나320 월수입 2천도 안되고..
    그냥 한달한달 사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세후 280 괜찮은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빈민층이구나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글쵸 빈민층도 고유가지원금 안나오더라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