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진짜 정답이지 안죽어져 다리를 못쓰고 움직일수 없고 똥을 깔아 뭉개고 고통에 몸부림쳐도 일단 안죽어져ㅠㅠ 그러니 운동하고 철저 건강관리해야하는거지 댕강 죽어지기만 하면 걍 내버려두면 되는데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맞아요 약먹으면 다 해결되는거라 생각하는지 빵 면 떡 술 다 먹고 운동도 안하더라구요. 진짜 용자구나 싶어요. 전 검진상 문제는 없지만 나이드니 당뇨 걱정돼서 단백질 챙겨먹고 과자 빵 안먹고 식사후 걷거나 자전거 타요. 당뇨가 젤 무섭더라구여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딱 울남편이네..당뇨.고혈압.고지혈증 약 먹으면서도 식단관리 1도 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