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노태악 1억 7910억 받았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513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그때는 그게 국민 맘이였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환수해라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맞아요.맞아
    부정으로 쓰여진 돈들 모두 회수해야 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선관위 해체가 답이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윤통이 계엄을 한이유가 나라 곳곳이 썩어 ᆢ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