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노태악 1억 7910억 받았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513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단독]노태악, 선관위서 수당 4년간 1.8억 받아…3배 ‘셀프 증액’도6·3 지방선거 투표용지 부족 사태 이후 사퇴한 노태악 전 중앙선거관리위원장이 4년 간 비상근으로 재임하며 수당으로만 1억7910만 원을 받은 것으로 확인됐다. 중앙선관위는 비상임인 노 전 위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그때는 그게 국민 맘이였음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환수해라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맞아요.맞아부정으로 쓰여진 돈들 모두 회수해야 합니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선관위 해체가 답이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윤통이 계엄을 한이유가 나라 곳곳이 썩어 ᆢ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