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그냥 아무 약국이나 가서 물어보세요. 냉장고에 약넣어둔 약국은 보통 있더군요.
우린 농협하나로마트안에 있는 약국이였어요.
아니면 약국마다 전화해보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네 찾아볼게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이거먹으면 화장실 좀 덜 가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저 과민성대장증후군인데 유산균만 먹어요. 이거저거 먹었는데 메디타민 이걸로 정착했어요 냉장보관해야하는건데 첨에 며칠 먹으면 설사할수도 있는데 계속 먹으면 안정되면서 화장실 잘가요. 유익균이 유해균을 물리친거죠 ㅎ 밀가루 매운거 기름진건 거의 안먹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비타민 디 꾸준히 먹어도 도움되요. 제가 과민성대장증후군인데 디주사도 맞고 약 꾸준히 먹으니 좀 나아짐. 디가 몸 염증과 관련있어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