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대부분 상대가말하면
아.진짜?왜? 아우.기타등등
이런반응 있잖아요.
근데 상대가말할때 아무런 반응없는분은 어떤성격일까요?
본인느낌?생각?감정?이런거 일절표현없고
상대가말할때 끝까지 그냥 들어요.
이런성격은 어떤성격인건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요근래 알바하는곳 한 알바생이 진짜 한마디 하면 백마디가 아니라 천마디 해서 다들 반응이 없어요 반응이 있음 진짜 끝도 없더라구요
제가 일 하면서 응 이라는 상대방 대답에 혼자서 1시간 반동안 말 하는것도 봤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그정도면 병 아닌가요.. 생각만 해도 귀에 피날듯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사회성떨어지고 바보같음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님이 쓸때없는말을 많이 한다거나 너무 말이 많은건 아닐까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표현없는사람도있음 어찌반응할지몰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