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궁금한게 있는데요..이런성격은어떤성격인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263 목록 댓글 12

우리대부분 상대가말하면
아.진짜?왜? 아우.기타등등
이런반응 있잖아요.

근데 상대가말할때 아무런 반응없는분은 어떤성격일까요?
본인느낌?생각?감정?이런거 일절표현없고
상대가말할때 끝까지 그냥 들어요.

이런성격은 어떤성격인건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요근래 알바하는곳 한 알바생이 진짜 한마디 하면 백마디가 아니라 천마디 해서 다들 반응이 없어요 반응이 있음 진짜 끝도 없더라구요
    제가 일 하면서 응 이라는 상대방 대답에 혼자서 1시간 반동안 말 하는것도 봤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그정도면 병 아닌가요.. 생각만 해도 귀에 피날듯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사회성떨어지고 바보같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님이 쓸때없는말을 많이 한다거나 너무 말이 많은건 아닐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표현없는사람도있음 어찌반응할지몰라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