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 어릴때 사진 한번씩 보시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261 목록 댓글 11

전 한번씩 보면서 웃네요ㅎ
중딩이 뚱뚱베이비시절때 웃겨요
임출에도 올린적도 있고ㅋ
중2병걸린
아들
마음다잡을때
한번씩 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전 자주봐요.둘다 고딩대딩되니 어릴때가 그립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외동딸램 산모수첩이 아직도 있는데 진짜 몇센치 적혀 있는 그 초음파 사진을 보며 한번씩 웃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큰애 23살짜리랑 중3 막둥이 네이버에 네이버박스에 어란때사진 있어서 보고싶으면 꺼놔봐요 애기시절이 있었네요 가끔 눈물이 ㅜ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저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전 그거 볼라고 핸드폰 용량 ㄱ케속 올려요 애기때 사진 핸드폰에
    많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