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화 보고 있어요
음악 안한다고 지방으로 내려간 친구집 찾아갔쟎아요
친구둘은 배타고 나가고
둘만 방에서 밤 같이 보내는 장면에서 둘이 잔건가요2???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ㅋㅋ본방할때도 말 많았던거 기억나네요
저는 그때는 아니지않을까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그랬군요^^
뒤늦게 혼자 빠져서 ㅎㅎ
댓 감사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그때 그장면 보고 눈물이 그렁그렁 소녀처럼 보고있는 제뒤에서 우리남편이 했네 했어 하고 쌩 지나갔던 기억이 ...순간 19금을 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아닐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