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올드아유?
난 76년생
51살 만으론 50살
많이살았네요 이쯤이면 많이살았네요
아직 미성년자인 아들도있는데
성인된모습 장가간모습 취직한모습 등등
보고싶지만
너무 아쉽지만
이쯩 이면 많이살았고 행복했다고 하고싶어요
다시태어나서 처음부터 다시살아보고싶은맘도있어요
후회없진않아요 많아요
그치만 내새끼로태어난아들 내부모
내남편
감사합니다
그중에 제일 감사한건 내아이들
내아이들
제일 미안해요
그리고 감사하고 앞길 측복합니다
죽어서도 지켜줄거에요
언제 죽든지 미련 없을
나이아닌가 싶네요
이래서 예전에 60환갑잔치른 했나
아직 10년이나 남았네요
그때까지 살수있을까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