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나이 몇이에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419 목록 댓글 38

 하우올드아유?

난 76년생

51살 만으론 50살

많이살았네요 이쯤이면 많이살았네요

아직 미성년자인 아들도있는데

성인된모습 장가간모습 취직한모습 등등

보고싶지만

너무 아쉽지만

이쯩 이면 많이살았고 행복했다고 하고싶어요

다시태어나서 처음부터 다시살아보고싶은맘도있어요

후회없진않아요 많아요

그치만 내새끼로태어난아들 내부모 

내남편 

감사합니다

그중에 제일 감사한건 내아이들

내아이들 

제일 미안해요

그리고 감사하고 앞길 측복합니다

죽어서도 지켜줄거에요

언제 죽든지 미련 없을 

나이아닌가 싶네요

이래서 예전에 60환갑잔치른 했나

아직 10년이나 남았네요

그때까지 살수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올해 쉰이요. 적게 살진 않았다고 생각하고 죽어도 미련도 없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81년 46입니다 45넘어가니 나이금방 먹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동갑. 난 오래살고싶진않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80ㅡ47 막내가초6이야ㅜㅜ 언제키우나싶어 ㅋ 돈먀있읗참살기좋은세상인데 돈이읍네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54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