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하는 아이 생각함 마음 짠하지 않나요 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523 목록 댓글 2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집에서 같이 살 땐 먹는거 등등 잘챙겨줬었는데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자취시켜놓고 좋아하는 제모습이 더 미안함.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전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2년 기숙사에서 지낸 후 결혼할 때까지 자취했는데 굴러다니는 건 다 먹을 정도였지만 안쓰럽게 생각할 필요 없어요. 딸이든 아들이든 대학생이면 성인인데 자기 앞가림 정도는 해야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놉!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엄마만 그렇지 아이는 좋아할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