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하는 아이 생각함 마음 짠하지 않나요 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523 목록 댓글 22

집에서 같이 살 땐 먹는거 등등 잘챙겨줬었는데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자취시켜놓고 좋아하는 제모습이 더 미안함.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전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2년 기숙사에서 지낸 후 결혼할 때까지 자취했는데 굴러다니는 건 다 먹을 정도였지만 안쓰럽게 생각할 필요 없어요. 딸이든 아들이든 대학생이면 성인인데 자기 앞가림 정도는 해야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놉!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엄마만 그렇지 아이는 좋아할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