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구들 다자고 비오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279 목록 댓글 4

비오고 다들 자고있고 

나도 자려고 누워서 

이런 저런 걱정들이 몰려오네요

안그래도 험난한 인생 몸이 아프니 공포감이 생겨요 

50즘 된 친구들 잘지내나요

살려고 운동한다는 말이 와닿네요

아프지말고 잘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네 잘자요~~ 주말에 운동 합시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이제는 고쳐 써야 한다 이말이 와닿아요.
    스트레스가 만병의 근원이니 우리
    단순하게 살아요.
    그리고 내일도 운동하고요.
    화이팅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저는 46인데 온몸이 아파요. 운동하면.좋아질까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시작해보세요~ 확실이 체력을 키워야되더라구요 근력유산소운동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