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아줌마스럽네요.. 물론 며느리본 나이니 당연히 아줌마 맞는데
헤어도 좀 그렇고 특히 저 파란색 그물조끼 ㅠㅠ
저건 누가 입어도 소화 힘들듯..
거기에 목걸이색도 하늘색 펜던트...
예전 신애라 스탈이랑 너무 다르네요
잘 정돈된 헤어스탈에 모던한 의상이 잘어울렸는데
왠 시장 아줌마 느낌 ㅠ
다음검색
너무 아줌마스럽네요.. 물론 며느리본 나이니 당연히 아줌마 맞는데
헤어도 좀 그렇고 특히 저 파란색 그물조끼 ㅠㅠ
저건 누가 입어도 소화 힘들듯..
거기에 목걸이색도 하늘색 펜던트...
예전 신애라 스탈이랑 너무 다르네요
잘 정돈된 헤어스탈에 모던한 의상이 잘어울렸는데
왠 시장 아줌마 느낌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