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금쪽이에서 신애라 코디 ㅠ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1,356 목록 댓글 20

너무 아줌마스럽네요.. 물론 며느리본 나이니 당연히 아줌마 맞는데

헤어도 좀 그렇고 특히 저 파란색 그물조끼 ㅠㅠ

저건 누가 입어도 소화 힘들듯.. 

거기에 목걸이색도 하늘색 펜던트...

예전 신애라 스탈이랑 너무 다르네요

잘 정돈된 헤어스탈에 모던한 의상이 잘어울렸는데

왠 시장 아줌마 느낌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에혀..돈있다고 다 예쁘고 고상해보이는게 아니구먼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에혀..돈있다고 다 예쁘고 고상해보이는게 아니구먼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뭔 아줌마 할머니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조갑경 같네요 나이드니 인상이 비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