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 퇴직하신분들 퇴직금 얼마 받으셨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366 목록 댓글 5

궁금합니다 퇴직금 받아서 뭐에 쓰신지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바보같이 바보같이 바보같이 집산다고 중간정산해서 집 샀네요 집값도 안오른 집
    중간정산해서 1억 조금 넘나봐요
    퇴직연금 전환해야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퇴직연금으로 받아야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세금떼니 5억이 조금 안되더라구요. 제 차 바꾸고 개인택시 사고 아이가 고3이라 이사를 할 수 없어 전세 얻고 나머지는 제가 주식으로 굴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무슨일했길래 5억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주식으로 어떤식으로 굴려요?
    단타하시나여? 장툰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