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합니다 퇴직금 받아서 뭐에 쓰신지두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바보같이 바보같이 바보같이 집산다고 중간정산해서 집 샀네요 집값도 안오른 집
중간정산해서 1억 조금 넘나봐요
퇴직연금 전환해야지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퇴직연금으로 받아야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세금떼니 5억이 조금 안되더라구요. 제 차 바꾸고 개인택시 사고 아이가 고3이라 이사를 할 수 없어 전세 얻고 나머지는 제가 주식으로 굴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무슨일했길래 5억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주식으로 어떤식으로 굴려요?
단타하시나여? 장툰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