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 봉투가 필요한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329 목록 댓글 7

약 이름과 금액이 적힌
약제비 계산서 영수증이 필요해서
가족이 받아 왔는데 (약제비 납입 확인서)만
주더래요 이게 다라고 여기엔 약내용 없이 비용만
적혀있는데 약국에서 봉투 재발급은 안해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333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단골이면 해줄지도 모르지만 보통은 안해줘요 약 이름은 환자 보관용 처방전 받으셔야죠 아니면 약봉투 첨에 줄 때 잘 챙겨두시던가요 줄 땐 다 버리고 꼭 새로 해달래..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해줄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해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보험청구할거면 처방전
    병원가서 달라고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