ㄴㅁ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경기광주 어마어마 하네요
저녁 9시까지 온다고 나와있는데
비가 장마처럼 오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저희언니 광주사는데 ㅎ 언니도 엄청온다하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그시간에 깬건가요
정말 많이 오더라구요 지금 잠잠한데 바람이 엄청부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오늘집근처서 하루종일 음악 페스티벌하던데. 어쩌다 이런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서울 저녁내내 비 내리지않았나요? 무슨 페스티벌이었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