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비 많이 내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282 목록 댓글 7

ㄴ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경기광주 어마어마 하네요
    저녁 9시까지 온다고 나와있는데
    비가 장마처럼 오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저희언니 광주사는데 ㅎ 언니도 엄청온다하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그시간에 깬건가요
    정말 많이 오더라구요 지금 잠잠한데 바람이 엄청부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오늘집근처서 하루종일 음악 페스티벌하던데. 어쩌다 이런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서울 저녁내내 비 내리지않았나요? 무슨 페스티벌이었는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