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더폰 버리려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106 목록 댓글 3

어디다버려야할까요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주민센터에서도 따로버리는데가 있더라구요 이마트같은곳에도 봤던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당근에 팔까요 갤럭시폴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폴드3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