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어디아프다고 하면 니동생하고 가라고 할꺼에요
백수동생새끼는 차없다고 태워다주는게. 당연하게 생각하면서 사는데
이새끼 어제 아이가 좀힘들었는데 태우러갈까 말조차도 안하고 집에서 티비보는꼴보니 오만 정 다떨어지네요
씨발새끼 진짜 니가한만큼 나도한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마누라보다 여직원 태우고 다니는 미친놈도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ㅁㅊ....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껄떡대나보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그러다 님만 남편아픈데 쳐다도안보는 나쁜년 되요. 너가 예전에 이렇게 했잖아 나도 똑같이 하는거야 그러면 그게 언제적 이야긴데 아직도 그러냐 님은 쫌생이되는거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님이 데리러 가지 그랬어요
님 아이잖아요
남편이 안챙기면 포기하고
님이 잘 챙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