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신애라사진보니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683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줌마들 하지말아야할머리 1순위가저 중단발s컬인듯나이들곤 누가해도 노티나는건 둘째고손질한다고해도정돈된느낌이 아니라 지저분해보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그러면 어쩌라고요 ㅠ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나이 먹으면 중단발도 안돼, 긴머리도 안돼, 짧게 파마도 안돼 어떤 머리를 해야할까요?뭘해도 노년입니다. 젊은이처럼 예쁘길 바라지말고 그냥 받아들여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삭발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대부분 펌이 더 나이들어보임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신애라 아직도 긴 생머리 이뻐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