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신애라사진보니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684 목록 댓글 17

아줌마들
하지말아야할
머리 1순위가
저 중단발s컬인듯

나이들곤 누가해도 노티나는건 둘째고
손질한다고해도
정돈된느낌이 아니라 지저분해보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그러면 어쩌라고요 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나이 먹으면 중단발도 안돼, 긴머리도 안돼, 짧게 파마도 안돼
    어떤 머리를 해야할까요?
    뭘해도 노년입니다. 젊은이처럼 예쁘길 바라지말고 그냥 받아들여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삭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대부분 펌이 더 나이들어보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신애라 아직도 긴 생머리 이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