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걸리면 1억인데 이거 들 당시에 13만원 20년동안만 열심히 내자 하고 가입한건데요
1년됐고요 어떤가요??
엄마 담낭암가족력 있어요
금액 부담이 크긴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진단금 나오니까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그러니까요
진단비는 치료비용으로 쓰자고 받는건데
그나이에 굳이요
암치료비나 실비도 있을거잖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안걸렸을때 만기환급금이 얼마예요?
원금+소정의 이자주면 괜찮을듯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세부내용이 어떤지 봐야죠.
진단금 많음 좋지만 유지하기 부담스러우면 갈아타는것도 생각해봐야 하고
요즘 비급여 치료 하면 보장해주는 특약들 좋은거 많이 나왔더라구요. 급여쪽은 산정특례 되니까 비급여쪽 위주로 구성하면 보험료가 많이 낮아져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나 얼마전에 어릴때 든 보험 앞으로 9천만원 더 내야되는데 그거 해지하구 2천만원만 더 내는걸로 바꿨어 보장은 더 늘구!!!!
보험 잘 아는 사람한테 설명 들어가면서 하니까 이해 잘되더라궁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