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힘들겠죠?
분해청소도 돈 더 들고
내년 입주인데 스탠드 가져갈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역시 복잡한만큼 관리가 힘든것 같네요. 한번쯤 생각해봤는데 그냥 일반형 써야겠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벽걸이 스탠드도 사람 불러 청소하는데요 단지 고장나면 수리비가 비싸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새아파트 이사온지 9년됐구요
입주할때부터 시스템~~
넘좋아요~ 전 넘 만족하는데...
방마다 다하길 잘했다고 생각하는데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222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실외기 하나라 고장나면 다 안되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