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장에어컨 단점? 이사하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404 목록 댓글 39

청소힘들겠죠?

분해청소도 돈 더 들고

내년 입주인데 스탠드 가져갈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역시 복잡한만큼 관리가 힘든것 같네요. 한번쯤 생각해봤는데 그냥 일반형 써야겠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벽걸이 스탠드도 사람 불러 청소하는데요 단지 고장나면 수리비가 비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새아파트 이사온지 9년됐구요
    입주할때부터 시스템~~
    넘좋아요~ 전 넘 만족하는데...
    방마다 다하길 잘했다고 생각하는데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222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실외기 하나라 고장나면 다 안되는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