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축구보는데 이강인 진짜 웃겼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496 목록 댓글 5

상대선수한테 나불나불 하지말라고 손으로 제스쳐

취하는데 진짜 깐족 그자체던데요.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이강인이 멕시코말을 할줄 아는까 상대방 선수가 맨탈 무너뜨리고 신경 거슬리게 하려고 계속 옆에서 뭐라고 조잘조잘한듯
    이강인 손모양 웃겼어요 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멕시코 감독한테도 엿듣기하려고 시도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이강인이 스페인어를 완벽하게 할수있대요. 그걸 이용한듯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이강인 스페인어가 1언어. 초딩때 스페인으로 가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