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 팀으로 이직하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164 목록 댓글 5

같은 조직이지만 팀이 달라 완전히 새로 채용공고를 거쳐야되는데 지금 일이 너무 힘들어 몰래 얖팀 지원으루해서 가게되었어요.
문제는 지금 팀에서 완전 왕따 당하고있어요.

남은 연차 사용하는건데도 눈치보이고.. 하..
아니 지들도 관둘때 다 그럴거면서.. 제가 일을 못하는 것도 아니고..

요새 인간관계 다시금 회의감이 들어 괴롭네요
ㅠㅠ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모르쇠하고 당당하게 사용하세요 어차피 그들은 그런 사람들이니깐요
    넘 열받음 내연차 쓰는데 왜 그러냐고 표현하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님만 힘들일은 했던건가요? 다같이 힘든일 한건데 님만 쏙 빠지시는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저만 비정규직이에요. 그들은 정규직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비정규직에서 정규직으로 간거에요??그런거면 너무 축하해요~근데 다같이 힘들고 으쌰으쌰하면서 사이좋았던 관계라면 서운할수 있을것 같아요.아니면 지들이 뭐라든 말든 뭔 상관~내 살 길 내가 찾겠다는데 지들이 일자리 줄것도 아니고~근데 님만 비정규직이였다면 왠지 눈에 보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해요 정규직으로 갑니다. 사이가 좋았다기보다 그냥 일만 하는 사이였고 말없이 간다 생각한 듯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