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땐 그냥 취업한거같은데 어찌저찌
취업못할까봐 걱정^^;;;일반사무실이나이런데
일자리있져 하도 백수들이많다해서 우리시절에도
백수많다고했는데 ㅡㅡ 지금도그러네요 ㅡㅡ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제 여자조카들도 대기업 공기업 어찌그리들 취업도 잘하는지
울집아들은 보건계열이라
일단 취업은 바로할듯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저희때도 취직 진짜 힘들었죠 스카이아래 상위권 대학졸인데 친구들 무직이 꽤 있었어요
지금 졸업친구들 엄청 가리네요 회사규모나 복지.. 제동생도 졸업하고 몇년째 구직중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큰애는 한학기 남겨놓구 휴학하고 열심히 본인 진로 뭔가해서 거기서 취직되서 지금 다닌지 10개월됬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어디에하냐가 문제지 눈을 낮추면하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눈만 낮추면 취업은 다 하는거같아요. 조카들 많은데 모두 취업은 했어요. 몇년동안 공무원시험 본다고 취업 못한 시조카 한명있었는데 그조카도 눈을 더 낮춰서 우체국 공무원 셤보고 취업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