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직하면 집팔아서 지방소도시가서 살고
외동딸 10억정도 도와주고
연금 400에
소소한알바하면서 살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우리집 딸도 09년생, 10억 주고 싶어서 열심히 살고 있어요. 연금은 400예상인데, 여유롭게 살고 싶어서 더 늘리려고 해요. 님이랑 다른건,... 전 서울에 살고 싶다는거요~~ 고향이 서울이고, 서울이 노인들 살기 좋을것같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노인일수록 소도시 말고 서울 수도권에 살아야됨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5060은 아직 괜찮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누가 50대래?
퇴직후 미래 보는거지
이사 하기가 쉽냐
집값이 계속 오르는데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몇년생인데요? 정년연장법 적용해서 6년남은건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