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돔은 어떻게 먹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109 목록 댓글 6

한번도 못먹어봤는데.
다들 맛있다길래 사보려구요 백화점에 있드라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구워드세요
    제 최애생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구워서 양녕장에 찍어먹음 꿀맛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옥돔 튀김가루나 부침가루 뭍혀서
    앞뒤로 노릇노릇 갈치 튀기듯이 조리해 드시면 맛있어요
    제주도 사람인 저희아이들은 구운건
    잘안먹어요
    저도 튀기듯이 한게 맛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그럼 식용유를 많이 넣어야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적당히 넣으심되요
    튀김이 아니니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