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도 못먹어봤는데.
다들 맛있다길래 사보려구요 백화점에 있드라구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구워드세요
제 최애생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구워서 양녕장에 찍어먹음 꿀맛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옥돔 튀김가루나 부침가루 뭍혀서
앞뒤로 노릇노릇 갈치 튀기듯이 조리해 드시면 맛있어요
제주도 사람인 저희아이들은 구운건
잘안먹어요
저도 튀기듯이 한게 맛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그럼 식용유를 많이 넣어야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적당히 넣으심되요
튀김이 아니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