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뭐 먹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173 목록 댓글 3

미역국 황태국 닭볶음탕
뭘 살까요?

김치 담글까요? 얼갈이 김치 열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열무물김치 얼갈이 땡초넣고 담아서
    된장찌개 고추장 넣고 비벼먹음 얼마나 맛있게요
    미역국 김치콩나물국 북어국 재첩국 소고기무국 아욱된장국 어묵두부국 감자국 닭곰탕
    김치찌개 된장찌개 순두부찌개 동태찌개 부대찌개 닭볶음탕 불고기전골 알탕 만두전골 해물탕
    해물파전
    돌아가면서 해먹구요
    아주 많은데 다 생각이 안나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더 말해주세요 별미로 한번씩 하는것도 좋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감자가 많아서 오늘저녁은 감자탕이에요
    압력솥에 푹 끓여놨네요
    들깨가루 더넣고저녁에~
    알배기사다가 김치담갔는데 맛있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