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기 복학하는 아이 방 구하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138 목록 댓글 8

아이가 2학기 복학하는데 방 얻어야하는데 입주가 보통 7월초인 방이 많더라구요

나는 월세 아까우니까 8월 복학하기전에 알아보자고 하니까 그땐 좋은방은 없다고 해서 오늘 비오는데 방보러 가네요

오늘 보는방도 부동산에 통화하니 7월 10일까지만 늦출수 있다고 하는데 8월에는 방이 없을까요? 월세가 50인데 두달이면 100인데 좀 아까워서요,, 오늘 보고 그냥 계약하는게 나을까요? 경험이 없으니 잘 모르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글쿤요,, 오늘 결정하고 와야겠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7월에구해야죠.
    개학가까이는 진짜. 방 없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아,,그렇군요 오늘 결정하고 와야겠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조삼모사죠
    8월에 구해도 1년계약이면
    어차피 내년 방학때 월세내야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22222 어차피 1년간 월세 나가는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