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세대 한동짜리 주상복합 아파트 인데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8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년전 시거래 7.3억이었고지금 매물 2개 나와있는데 8.5억 / 9억 그래요세대수가 작으니 거래가 너무 없는데어쩌다 8.5나 9억에 거래 되면 이제 계속 8.5나 9억으로 매매가가 형성 되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