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에서 청량리역 가려는데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75 목록 댓글 8

고속버스타고 갈예정인데
서울고속터미널(강넘터미널에서) 지하철로 청량리역 가는거 어렵진않겠져?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경의중앙선은 배차가 길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네이버 지도로 검색하면 쉬워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해용ㅎ 그런데 지하철타려면 1번출구쪽으로 가야되나바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저는 2번 출구라고 나오는데
    그 현장에서 바로 재검색해보면 제일 빠른 출구 알려줄거에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