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머리 카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14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앞옆이 먼저 하얗게삐져나오는데새치염색?휴대용?번지지않는거 뭐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저는 새치염색해요 요즘 간단하게 나오는 염색제 제품 많던데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여름이라 뭘해도 번지죠 차라리 염색하세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커버제품 쓰다가 결국 염색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