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학교에서 억울한 일 당하면 학교전화하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188 목록 댓글 6

하나요?

아니면

아이랑 잘 얘기하고 끝내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어떤일인지가 중요하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누가봐도 이건 말해야겠는데 싶은거 말고는 아이랑 말하고 끝내요 어차피 학교도 작은사회라 부당한일을 격고 스스로 해결해보고 하는것도 다 교육이라 생각해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22222.
    아이 감정에 대한 거면 얘기하면서 풀고, 다른 부당함이면 스스로 선생님과 직접 얘기해보라고 해요. 얘기할 때 어떻게 하면 좋을지 정도만 조언하고 스스로 해결하라고 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애랑 얘기하고 끝내요 중대한 일이면 모르겠는데 보통은 내 선에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아이랑 대화해보고 저는 날짜와 있었던 일들을 메모해놔요
    그게 반복적으로 피해를 본다면 담임과 연락하고 위클래스 상담하고 학폭진행여부 결정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