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관광시 간식?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83 목록 댓글 1

친정엄마가 단체로 여행가시는데
관광버스타고
종종가세요
간식 뭐 챙길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한입포장된것들 좋지요
    떡,견과류,사탕,카라멜 이런거요
    과일 작은 락앤락통에 담아가도 좋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