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 똥손이라
제가 사면 100프로 폭락이라고
나라를 위해서 남편이 절대 접근금지라고 하네요.
참고로 비트코인 고점 (다른 잡코인 아니고 현재 -45프로네요)
금 고점 ( 금 etf 고점매수 )
매수 전력있음
기타 주식은 고점에 들어간거 아주 많음 ㅠㅠㅠ
(지금 보유주식들 망한 바이오들 )
혹시 정말 사면 알려달래요.
그때부터 폭락이니 인버스 타야한다고 ㅠㅠㅠ
재복없는 나란 여자 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ㅈㄴㄷ 저도 요즘 같은 비정상? 주식장에 공부하란 소리가 제일 웃겨요 그냥 무지성으로 삼닉만 사서 돈버는 사람이 수두룩인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원글도 그럼 무지성으로 삼전닉스 사면되지요 뭐시 고민 된대요 원글도 웃기고만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ㅈㄴㄷ요즘같은 비정상주식시장은 공부로되는게 아니고 그냥운빨요. 어제하루 아침오후 요동치는것도 공부로 알수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삼전닉스만 살꺼 아님 공부해야죠
방송보고 유툽보고
실적도 중요하잖아요
운이라고 하기엔 넘 웃김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제가 삼전 35만 37만에 들어갔어요.
그래도 50만 될거 보고 기다립니다.
전 지금도 늦지 않았다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