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렸을때 게임만 하는 친구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223 목록 댓글 12

어찌컸어요?

게임으로 성공 했나요?

 

어릴때 게임만하면 안크죠?

키큰 남자들은 게임중독이 잘없는것같아요

보면 작은남자들이 게임마니 하고

중독인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시조카 엄빠도 게임을 좋아해서 아주 어릴때부터 게임 공부는 당연 못했지만 키는 187임 가만보면 공부말고는 다잘함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놀랍게도 님아들만 게임 중독적으로 하는거 아니고 더 놀랍게도 키가 크든작든 게임하는거하고 전혀 상관이 없습니다
    요즘 애들이 놀곳이 어딨으며 친구만날일이 어딨어요.
    사이버상에서라도 만나서 게임하고 푸는거죠
    공부잘하는애들은 게임해도 잘하고 못하는 애들은 게임안해도 못합니다
    모든게 게임탓이라 생각치는 마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2222공감합니다. 빨간색 티셔츠 입고 월드컵에 열광하는 고등 애들 보며 우리나라는 아이들에게 몰입을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고사하고 AU시대에 무용지물인 주입식 공부만 시킨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학업 스트레스 풀며 건전하게 놀거리도, 놀 장소도 없고, 고교학점제 상대평가로 누더기 만든 굥재앙 때문에 급우들도 모두 경쟁자이니…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게임으로 성공안하고 게임도하고 공부도 잘하는 야들은 공대 엔지니어 그런길로 가고. 게임만 잘하는 애들은 그냥저냥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페이커 성공했잖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