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보다가 바로 옆아파트에 5세 남아 등하원도우미 구하길래 지원자 많았지만 혹시나하고 지원했다가 일하게 되었어요
일주일에 3일이나 많으면 4일
오전 한시간 오후는 상황따라 한시간일때도 네시간일때도 있어요
큰돈 벌려고 한건 아니어서 시간은 상관없는데 제가 처음 일을하다보니 이렇게 하는게 맞나싶어서요
제가 딸만 둘인데 엄청 잘 놀아줬었거든요
제 아이들 보는거보다 더 신경써서
5세 남아 봐주는데
저는 진짜 모든 놀이를 다 같이 해줘요
상황극이라던가 장난감 로봇 블럭가지고 놀기 잡기놀이처럼 몸으로도 놀아주고 놀이터 데리고 나가 놀기등등
놀이터 세군데 순회하다 오는길이나 가는 길
힘들다고 안아달라하면 안고 다녀요
같이 있으면서 오디오가 빈적이 없을정도로 말도 많이해요
좀 하다보니 이게 등하원도우미가 아닌 놀이 선생님인것 같은데 다들 이렇게 놀아주시나요?
아님 아이 혼자 놀게하고 잠깐잠깐 같이 놀아주시나요?
집에 무료하게 있느니 잠깐씩 아이보면서 힐링하고 싶었는데 돈도 안되면서 신경많이 쓰이고(다칠까봐요..) 체력도 딸리고 제가 뭐하고있나 싶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시급에 안맞게 일을 너무 과하게 하시니 현타가 온겁니다
딱 시급만큼만하면 힘들일도 없어요
너무 애한테 과하게 놀아주고 하지 않아도 됩니다
시급만이천원에 등하원돌보미를 구하는건데
님은 시급2만원넘는 놀이선생님처럼 돌봐주잖아요
사람마음이 처음하곤 달라요
돈이 안되면 지치게 되어있어요
딱 5세아이 짐 챙겨서 안전하게 어린이집까지 데려다준다!
여기까지만 하면 괜찮아요
그리고 오후타임 유동적인 시간대는 그집 편하자고 하는거니 2시간이면 2시간 정해서 하고싶다고 하세요
하루2시간 왔다갔다 돈도 안되니 더 기운빠져서 못합니다
안되면 말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뭐 그렇게까지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노는거 지켜보면될거같은데요
안아주고 그런것도 하지마세요
너무 힘들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등하원도우미는 말없이 잘 보내기만하면될것같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젤 힘든나이때 아이라 그래요
온몸으로 놀아줘야 하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