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 당근서 파는거 4만원이네요.
가족두당 20만원이고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한화야 머 잘하고 있으니 ㅎㅎ
여튼 직관 강추합니다^^
참고로 저는 두산팬이예요ㅋ
계속 져요ㅜㅜ흑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지나가는 한화팬 .잘하다뇨 요즘 계속 연패인데 ㅋㅋ ㅋ ㅋㅋ ㅋ ㅋㅋ 아흑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티켓베이가서 사세요 싼것도많이나와요 외야는 1 2만원 온식구 다가면 싼데가서. 맛을보고 좋은자리가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모르는게 많네요.ㅎ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아이가 가고싶다할때 자주 데리고 다니세요
건전한 문화생활 가족과 함께 하다보면
사춘기때도 완만하게 지나가고 평화로워요
문제는 돈이겠지만
가정의 행복보다 돈이 더 소중하겠습니까~